본문 바로가기

이슈

골목식당 불막창집 배민 리뷰, 숯장군꼬꼬불막창 위치

최악의 위생상태로 경악을 금치 못하게 했었던 골목식당 불막창집! 골목식당 프로그램 사상 거의 처음으로 위생상태로 인해 시식 및 솔루션을 바로 중단하였으며, 묵어있던 때를 벗겨내기 위한 청소로 2주 간이나 영업을 중단하였습니다.

 

 

전문 청소업체도 견적이 안나올 정도다, 역대급이라는 말을 하였으며 그렇게 넓지 않은 공간임에도 6시간 정도 청소 시간이 필요하다는 말을 할 정도 였었는데요.

 

배달 전문점 위생이 어느 정도로 예상 하기는 했었지만 막상 이런 모습을 직접 보게되니ㅠㅠ 쓱배송 등 막창파는 곳도 많은데 막창도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먹을 수 있지 않을까? 청정원 불막창이나 피콕포차 같은 쪽이 차라리 나을 것 같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사장 부부는 '하루 거의 열 시간씩 정리했다' 로 말했으며, 대청소가 끝나고 나서 지난 8일 백종원은 점검차 골목식당 불막창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백종원은 '앉아도 이제는 될 정도다. 이게 정상이다' 란 반응을 보이면 바닥에서 눕방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백대표는 창고, 냉장고의 위생상태가 180도로 달라진 것에 대해서도 감탄하며 격려는 보냈는데요. 용기마다 이미 라벨링도 마친 상태였고, 백종원은 '냉장고가 새 것 같다' 며 칭찬하기도 하였습니다.

 

 

백대표는 요리과정도 점검해주었는데요. 몸에 완전히 베어있지 않은 탓인지 조리과정에서 문제점들이 속속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사장님은 요리도중 위생장갑을 계속 바꿔 껴가면서 위생에 대해 신경을 썼었지만, 몸에 베어있지 않은 탓 다소 어설픈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카메라로 봤을 때 맨손으로 재료를 만지더라, 어떨 때에만 비닐장갑을 끼는 것이 다가 아니다, 항상 내가 옆에 있다고 생각하라' 고 조언하기도 하였습니다.

 

골목식당 불막창집의 대부분의 매출은 배달전문점답게 배달을 통해서 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위생상태가 공개되자마자 불막창집 어디?라는 반응과 함께 배달 어플에서 해당 집의 후기가 재조명되기도 하였습니다.

 

 

해당 음식점은 골목식당에 출연 전에는 고객들로부터 다소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것으로 보이는 배민 리뷰가 가득하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여기서 가끔 시켜먹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다'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고 불향도 나도 쫄깃쫄깃하다'는 등의 반응이었던 것!

 

왼쪽 사장님 Ver : 오른쪽 백대표 Ver

 

하지만 방송 후 누리꾼들은 '음식이 맛있음 뭐해?' '리뷰 이벤트 있었던 것 아냐?' '이래서 매장 안가봤던 배달음식은 못 시키겠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대청소 후에 백종원의 솔루션이 약 3주만에 진행되었습니다! 맛과 위생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가 있는 불막창집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치킨바베큐와 불막창집은 '군포역전시장' 의 제35호에 위치한, 숯장군 꼬꼬 불막창입니다! 불막창집 위치는 군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군포 역전시장으로 들어와, 20m 정도 걷다가 보면 삼거리의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군포역전시장은 총거리가 150m 정도라 굉장히 짧은 편에 속하므로 찾기에 그렇게 힘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