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동상이몽 전은지 안세하 도시락 가게 위치 광교 도시락집 배달

동상이몽 전은지 안세하님의 도시락 가게를 보고 
위치가 어디일지 궁금한 분들 많으시죠?
 


직화 돼지 불고기 한정식. 도시락이 인기인 이곳

이 메뉴를 그대로 배민에서 찾아보고 가게 이름을 알 수가 있었어요!

전은지님가 전적으로 맡기로한 만큼 전은지 도시락집 대표도

전은지님으로 되어 있었어요!

 


1인가게로 전은지님이 직접 재료손질부터 요리까지

모든 것을 다하고 있다는 도시락집입니다

 

 

진짜 금손 인정이요!

대량의 요리도 척척 잘 해내는 모습이더라고요

 

 

 

도시락도 진짜 고급스럽죠

 

 

고기 2가지 종류에 된장찌개까지 세가지 종류의 요리도 너끈하게 해냅니다

 

 

반찬 가짓수 보세요ㅠㅠ

진짜 정말 하고 맛나보여요

 

 

 

오징어젓갈에 마카로니라니 진짜 조합 대박이네요

보기에도 넘나 예뻐요

 

 

도시락은 푸짐하고 깔끔하면서 집밥 느낌나는 도시락이 최고죠

진짜 전은지 도시락이 이조건에 딱 맞는 도시락이 아닐까요?

밥도 흑미밥이네요

 

진짜 먹으면 피가되고 살이될 것 같은 맛깔나고

깔끔한 한상이라서 아마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필히 시켜먹어볼 것 같으네요

 

 

이날 방송이후로 배달 VVIP 후니 이외에도

많은 단골 손님을 예약했을듯한 전은지 안세하 도시락집은?

바로 인사동 6842 고기밥상 광교점입니다

 

  •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32 207호
  • 배민 휴무일 금요일, 주말
  • 배민 영업시간 10:00-15:30
  • 배민 직화/돼지불고기 한정식/도시락 - 13000원
  • 배민 매콤제육/한정식 도시락 - 13000원
  • 배민 기준 밥, 고기 추가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