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소희 류준열 열애 인정 환승 연애 혜리 사과? 하와이 목격담

최근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류준열이 혜리와의 관계를 정리한 이후 서로 알게 되었다고 전하며, 일명 '환승 연애'에 대한 논란을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를 통해, 두 사람 사이에 좋은 감정이 있음을 인정하면서도, '환승'이라는 용어 사용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녀는 관계가 시작된 시점을 2024년 초로 명시하며,
 


이는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이후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사실은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에서도 확인됐으며, 두 사람이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으로 인해 배우들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다며,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을 강력히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열애설이 처음 불거진 것은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목격되었다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서였다. 이와 관련하여 혜리는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휴양지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글을 올렸고,
 
이후 류준열에 대한 팔로우를 취소했다. 한소희 역시 비슷한 시기에 '환승연애'와 관련된 드라마를 언급하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번 논란에 대해 한소희는 자신의 반응이 다소 성급했음을 인정하며, 불필요한 소문과 이야기로 인해 순간적으로 이성을 잃고 실수를 범했다고 사과했다. 그녀는 이번 일로 상처받았을 모든 이들, 특히 혜리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관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지만, 두 사람은 자신들의 관계를 보호하기 위해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들의 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