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약산성 세안제의 중요성

 

약산성 세안제의 중요성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더 중요하단 말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예요 그만큼 클렌징 혹은 세안은 중요한 피부 관리 방법 중 하나일텐데요 피부는 약산성의 산도를 띠고 있으므로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세안제를 선택해서 써주는 것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참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시중의 세안제 중 약산성 제품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 쓰고 있는 세안제가 약산성 제품인지 의심스럽다면 리트머스 시험지로 간단하게 테스트해보시길 권장드릴게요 뉴스킨 바디바를 포함 제품들은 약산성이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데에 많은 도움을 주더라구요 

 

 

 

 

약산성 제품이라고 하는 제품 중 워낙 고가라서 사용하기에 부담스러우셨다면 뉴스킨 바디바를 더욱 더 추천드릴게요 바디바는 하나의 가격이 만원대로 저렴하고 5개 묶음으로 구매하시면 더욱 더 싸게 구매 가능하답니다 광고없이 세계50개국에 진출한 뉴스킨 회사의 대표 제품이기도한 바디바는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지요.

 

써보니 촉촉하면서도 피부의 더러움은 잘 닦아주니 건성피부던 지성피부던 어떠한 타입도 건강히 사용가능하겠더라구요. 저는 참고로 속이 건조한 떡지는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피부를 건강함을 되찾아주니 떡짐도 나아지고 건조함도 많이 나아졌습니다. 약산성의 개념을 알고나니 그간 비싼 제품들을 아무리 발라도 피부가 건강하게 느껴지지 않고, 개선이 잘 되지 않았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뉴스킨 바디바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기 떄문에 팩처럼 쓰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약산성 효과를 더 잘 보기 위한 분들은 바디바를 얼굴에 살살 문지른 다름 5분 정도 두었다가 씻어주세요. 저는 트러블이 살짝 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줍니다 피부가 건강해져서 요즘은 문제성 피부도 거의 괜찮아졌어요. 문제성 피부 등 문제가 있는 피부일수록 약산성 산도에서 멀어진다는 사실! 약산성 세안제의 중요성 그만큼 중요합니다.

 

바디바는 피부의 PH 밸런스는 지켜주면서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면서 촉촉함은 남기는 세안제입니다 보슨 성분인 소듐 PCA와 글리세린이 들어가 있어 피부를 촉촉히 해주고 호호바오일 함유로 피부의 보습 장벽도 보호해줍니다 알로에베라 성분과 알라토인이 거친 피부의 진정 그리고 수분의 공급에도 효과적입니다

 

 

 

세안제뿐만 아니라 피부에 쓰는 모든 제품들은 다 약산성이 좋겠지요. 그래서 저는 피부 제품들은 다 약산성을 사용하고 있어요. 누스킨 제품들은 약산성 리트머스지 테스트도 가볍게 통과! 사업자분들이 자신있게 보여드리는 부분이지요. 광고없이 이만큼 입소문을 타는데에는 제품력이 없었다면 어쩌면 불가능한 부분이 아니었을까싶어요.

 

바디바는 용기에 들어있는 리퀴드형태로도 바디바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은은한 자몽향이 상쾌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저는 바디바와 리퀴드 바디바를 번갈아가면서 써주고 있어요.

 

 

 

약산성 제품은 습기에 약한 단점이 있어서 꼭 건조하게 보관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건조하게 보관해야 오래오래 잘 쓸 수가 있답니다 최근 출시된 바디바 트레이는 물이 들어가도 물이 쏙 빠지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바디바 보관에 참 좋더라구요. 한개 2000원 정도밖에 안하니 바디바 매니아시라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촉촉하면서도 더러움은 잘 씻어주니 다 떠나서 이만한 세안제는 없을 듯 싶습니다. 건강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를 예쁘게 가꾸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