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빠막창 배달시켰어요

오빠막창 배달시켰어요

 

 

 

 

막창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특유의 향으로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음식이기도 하지만 한번 매니아가 되면 꾸준히 찾게 되는 음식인 것 같아요 저도 막창 맛을 알고난 뒤부터 몇달에 한번씩은 막창을 찾게 되더라구요 막창은 주로 탕이나 구이의 재료로 쓰이는 소의 마지막 위라로 지식, 백과에는 나와있군요 소막창은 곱창이 아닌 소의 4번째 위라고 합니다 쭈글쭈글한 모양의 생김새로 기피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풍부한 아미노산이 들어가 있어 영양만점이라고 하네요 구입요령으로는 지방이 너무 많이 붙어 있지 않고, 윤기가 나면서 신선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도 몇번은 생막창을 사서 집에서 구워먹는 시도를 해보긴했었지만 역시 요식 전문가 들이 괜히 있는게 아닌지 파는 그맛이 잘 나진 않더라구요 집에서 숯불이 흔히 있는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굽는데에 냄새가 심한 편이다 이럴빠에는 그래도 외식으로 먹는 것이 시간적으로나 맛적인 면까지 다 생각했을때에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가서 구워먹을 때도 있지만 배달 문화가 요 몇년 사이 엄청나게 발전하면서도 막창도 배달시켜서 먹을 수가 있더라구요 물론 그전에도 있었겠지만 맛이 그닥이어서 기피하다가 한 배달어플에서 오빠막창이라는 체인점을 발견하고 시켜먹은 후로 배달 오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생각보다 넘 맛나서 오빠막창 단골이 되었어요!

 

 

 

 

남편은 소금구이 막창을 좋아해서 소금구이로 주문하고 저는 데리야끼막창으로 주로 주문해요 한가지 종류만 시키기엔 막창이라는 음식 특성상 양이 너무 적기 때문에 먹을 만큼 넉넉하게 주문하고 있어요 중량의 종류로는 작은오빠 540g/ 큰오빠 750g /통큰오빠 890g /막내오빠(혼자막)330g로 되어있어요 조리 전 생막창기준으로 제공된 증량입니다 남푠은 소금구이막창 작은오빠 저는 데리야끼막창 큰오빠로 주로 주문합니다 제껄 더 많은 양으로ㅋㅋ 말이 그렇지 실제 먹는 양은 남편이 더 많아요ㅋㅋ 이날 치킨도 먹고싶어서 같이 시켰었네요 치킨과 떡볶이는 기본 제공 서비스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허겁지겁먹으나 사진이 영....;;

 

 

 

 

제가 주문하는 지역에서는 작은오빠 이상 주문부터 오븐 스파게티를 무료로 주더라구요 막창전문집이라 별로일 줄 알았는데 오븐 스파게티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막창과 스파게티의 조화라니 크크 암튼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기본 서비스 메뉴로는 계란찜 주먹밥 된장소스 쌈야채 양파짱아찌 콜라가 옵니다 콜라도 양에 따라서 사이즈가 다르게 증정 되더라구요 작은오빠는 콜라500ml 막내오빠는 245ml 큰오빠와 통큰오빠는 1.25ml 사이즈로 무료증정이 됩니다 2가지 세트로 주문하는터라 기본 서비스 메뉴는 늘 2개씩 오더라구요 

 

 

 

 

리뷰약속이벤트로는 콜라사이즈업 계란찜하나더 컵라면 3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집에 콜라도 많이있고 계란찜도 2개가 올 예정이기 때문에 컵라면으로 달라고 했더니 2개 주셨더라구요 굿굿 삼양 육개장은 안먹어봤었는데 다음날 물부어서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지역에 따라 서비스가 다 다르겠지만 서비스가 나름 푸짐하니 비싼 가격에도 기분 좋게 늘 먹고 있네요 배달막창은 역시 오빠 막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