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빕스 배달 시켜봤어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자주 이용하는 1인입니다

최근 배민 카테고리에

배민라이더스라는게 생겼었더라구요

배달의 민족에서 배민라이더스를 통해 시킴

할인쿠폰을 쓸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첫주문시 5천원 쿠폰을 쓸 수 있고

배민 라이더스 주문할 때마다

2900원 쿠폰을 쓸 수 있네요

 

요즘은 요기요 슈퍼클럽

너무 잘 활용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음식점의 폭이 넓지는 않았지만

국밥을 먹을까 디저트류를 먹을까

남푠이라 고르고 고르다가 선택한 빕스 배달!

sns에도 올리고 했는데 빕스 배달이 있는지

모르는 분들도 아직 있으시더라구요

 

치킨처럼 빕스 배달 지역이 아직은

일반화되어있지는 않아서 그런가봐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 세트,

슈림프 크림 파스타 슈림프 잠발라야 라이스

피자는 페퍼로니 피자

옐로우콘치즈 피자/ 크랜베리 바질 퍼스토 피자

중 가장 애정하는 페퍼로니 피자로 선택했어요

 

남푠이 베리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크랜베리 피자 시켜보까? 하니깐

경기수준으로 빠르게 거절ㅋㅋ

 

다이닝 박스도 추가했어요

샐러드와 치크케이크가 들어있었어요

샐러드에 가득 차있는 야채들! 

오이와 방울 토마토 있는 점이 좋았어요

치즈케이크도 깊은 맛이어서

나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기존 배달과는 다르게

'몇 분뒤에 도착합니다'

알림이 뜨더라구요

이제 10분뒤에 도착합니다

미리미리 알려주니 좋았던 것 같아요

 

빕스라도 배달이니깐 별로면 어쩌지 했는데

배달로 먹어도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새우 잠발라야랑 채끝 등심 밑에 있는 밥이

둘다 약간 매운맛이었어요

 

언뜻 비슷한 맛이라고 느낄 수도 있는데

잠발라야가 더 맛있더라구요

매운맛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먹을만했었어요

 

채끝 등심은 약간 퍽퍽한 편이긴 했는데

괜찮았습니다

 

 

 

 

저는 슈림프 크림 파스타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인데

새우가 적당히 들어가서 감칠맛이 더해졌더라구요

파스타 양을 적게 주는 곳도 많아서

양이 너무 적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양도 적당히 많은 편이고 좋았습니다

 

채끝 등심<피자=잠발라야<슈림프 파스타

저는 이순서대로 맛있더라구요

남푠도 가끔 이렇게 시켜먹을만하겠다고

대체적으로 만족해했습니다

 

배민쿠폰쓰고 잠발라야, 파스타시킴

가격적으로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2인기준해서 한끼 식사로 괜찮겠더라구요

 

그래서 몇일뒤에

페퍼로니 피자, 슈림프 파스타, 잠발라야만

다시 시켜서 먹었는데,

요즘 새우철이라 그런가

파스타에 새우를 너무 많이 넣어서

파스타맛이 좀 덜하더라구요ㅋㅋ

저도 새우를 많이 넣을 수록 맛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많으니 새우맛이 강해 오히려 별로네요ㅋㅋ

페퍼로니 피자는 더 맛난편이였어요

그래도 적게 준게 아니고 많이 넣어준거라

기분은 좋더라구요

많이 넣어준 우리동네 빕스 가게에는 감사하네요

2번째 주문도 그럭저럭 맛나게 먹었어요

대형매장이자보니 그때그때 만드는 사람이 조금씩 다를테고

맛도 조금씩을 다를 듯은 합니다

암튼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라

저는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듯하네요

아웃백 배달되는 지역도 있는데 이사온곳은

아웃백 배달은 또 안되더라구요

이것저것 다 배달됨 좋은뎅

빕스로 만족해야겠네요

이상 빕스 배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