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편스토랑 이경규 전복한상, 완도 맛집인 명품전복궁 위치

이경규가 이번에는 전복요리의 신상출시 요리 연구를 위하여서 완도로 향하였는데요. 완도에서 유명하단 전복요리 맛집인 명품정복궁에서 전복한상을 주문하였습니다.

 

전복한상에 28,000원인데 전복요리 8첩 반상 가득, 가성비갑 클라쓰! 여러가지 전복요리들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하였다죠. 완도 맛집다운 포스입니다.

 

전복한상은 1인에 앞서 말한 가격이고,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복찜, 전복죽, 전복물회, 꼬마전복, 전복회무침, 전복탕수육, 전복회, 꼬마전복무침, 전복비빔밥, 전복장 이외에도 여러가지 반찬들까지! 그야말로 상다리가 휘어질정도로 여러가지 요리들이 한상으로 내어지더라구요.

 

탕수육을 워낙 좋아해서 전복탕수육에 눈이가더라구요. 탕수육인에 전복으로 만들었다니 넘나 맛있겠는것!
요렇게 싱싱하게 바로 썬 전복은 전복회로!

 

편스토랑 이경규가 햄볶는 미소를 띠면서 전복한상을 먹고 있는데, 그때 마침! 완도 명풍전복궁만의 특별한 메뉴가 등장하였죠. 전복비빔밤이었습니다!

 

전복요리 맛집답게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여서 만든 전복고추장 그리고 전복내장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경규가 '참 묘한 맛이네, 이게 짜지도 않아' 하면서 아주아주 맛있게 먹다가, 특유의 시크하고 무심한 말투로 사장님께 비법을 알려달라고 했죠.

 

다른 음식점에서는 먹혔던 방법이었지만, 사장님은 자기의 딸로 소스 비법을 모른다며 철벽방어하였습니다. 

 

연구삼아 조금 싸가려하였으나, 내장의 특성상 빨리 상할 수가 있어서 외부 유출이 금지라고 하는군요. 사장님의 2차 철벽방어 성공!ㅋㅋ

 

흥칫뿡하는 경규옹! '삐치부면 안돼요잉' 하시는 사장님!ㅋㅋ

 

 

명품전복궁 위치 : 전남 완도군, 완도읍, 개포로 3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