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배달

 

피자헛에서 기본이 최고라면서 수퍼슈프림 피자만 먹었었는데, 피자헛 치즈킹이 맛있다는 말에 이번에는 치즈킹으로 선택했어요. 집에서 이마트 노브랜드 샤브샤브용 고기로 샤브샤브 간단하게 해먹고, 후식으로 피자헛 피자 시켜보았어요! 

예전에는 피자헛만 먹었는데, 그후로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등등도 나오기 시작했고, 브랜드 피자가 이외에도 맛있는 피자들이 많이 나와서 한동안은 안먹었었던 것 같으네요!

요즘 코로나여파로 시국도 시국이라 나가기가 꺼려지는 것도 있지만, 이상하게 어느 순간부터 피자는 주로 배달위주로 먹게 되었던 것 같으네요. 요기요 슈퍼클럽 제도를 알게된 이후로 주로 요기요 어플로 배달시켜 먹고 있는데, 아직 요기요에 안들어와있는 가게들이 참 많은 것 같긴해요. 요기요 어플에서는 리뷰를 사진찍어서 함께 남김 100원도 충전해주더라구요. 굿굿

 

저번달에 파리바게트 프로모션에다, 치킨할인하는 집이있어서 좀 많이 시켜먹었는지 한달도 되기전에 슈퍼클럽할인을 다 써버렸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슈퍼클럽 적용은 못받고 피자헛 배달할인만 적용받고 주문했어요!

 

큐브 치즈와 브로콜리, 불고기가 아주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열자마자 풍겨져 나오는 고소한 치즈향 좋으네요! 리치골드에는 치즈랑 고구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넘나 맛나요.

 

오 치즈킹 피자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더니 이유를 알겠네요. 특히 치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진짜 취향저격일 것 같아요. 큐브치즈맛이 너무너무 매력적이네요. 치즈 뒤에 테두리 부분에 씹히는 식감이 바삭바삭한 것이 아무리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배 불러서 많이 못겠다고 2조각만 먹겠다고 하였으나, 먹다보니 3조각째네요. 가장 기본적인 맛을 좋아하는 편인데 치즈킹도 너무 맛있었어요! 담번에는 수퍼슈프림 한번 더 먹고 또 치즈킹으로 시켜먹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