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U 씨유 딸기오믈렛 케이크먹고 싶을 때 선택!

 

요즘 비씨카드 페이북 결제하면 또 냉장디저트를 구매하면 30% 현장할인바로 가능하더라구요. SKT멤버쉽할인과 CU적립, 포인트 사용이 동시에 가능해서 너무 잘 애용하고 있어요! 

 

씨유 디저트가 마카롱부터 디저트가 맛나게 너무 잘 나와서 요즘 애용하고 있는데, 전상품 할인이라고 하니 기회다 싶어서 이것저것 자주 사먹고 있어요. 

 

남편은 떡종류를 좋아해서 특당당판소스 찰떡도 함께 사보았네요.

 

딸기오믈렛은 역시 저의 최애 디저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리얼 딸기가 작지만 4개나 들어가 있고, 흰색의 생크림이 너무나도 부드러워요. 비쥬얼만 보면 엄청 달아보이는데 그렇게까지 달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것도 CU 딸기오믈렛의 장점인 것 같아요.

 

딸기의 달기 정도도 그렇게 달지는 않고, 먹었을 때엔 약간 시큼한 맛이 납니다. 이 시큼한 맛이 음식이 변해서 나는 맛이 아니라, 뭔가 단 생크림과 묘하게 어울리는 듯한 느낌의 신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암튼 그렇게 오묘하게 조화스럽더라구요.

 

저는 딸기만 쏘옥 빼서 먹기도 하지만, 이러한 신묘한 조화를 고려하여서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를 함께 베어먹습니다. 맨 아랫쪽의 빵부분은 그렇게 텁텁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폭신한 것이 3가지의 조화가 아주 좋더라구요.

 

정말 신묘한 조화! 신단신단! 암튼 저는 씨유 디저트 중에서 딸기오믈렛은 정말 신의 한 수 같아요. 친구 아들도 다른건 잘 안먹어도 딸기 오믈렛은 잘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베리굿 딸기오믈렛의 가격은 2,800원입니다. 저는 각종 멤버쉽과 이벤트를 봐놓았다가 늘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씨유가 각종 행사 혜택이 많아서 더 좋더라구요.

 

씨유 딸기 오믈렛 케이크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가볍게 하나 정도 즐기기 딱인 디저트인 것 같아요! 딸기가 생각나는 계절, 맛있는 디저트가 생각날 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